본문 바로가기

활동/교육복지네트워크활동

3회 꿈이음교육복지축제 개최

 

꿈과 재능, 희망과 행복을 나누는

‘3회 꿈이음교육복지축제개최

 

 

 

'제3회 꿈이음교육복지축제'가 1215() 오전 10, 청소년수련관에서 허필홍 군수, 박예원 청소년대표 등 아동청소년관련 기관, 시설 관계자 및 청소년 200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습니다.

 

올해는 ·재능 지원활동으로 5개영역(요리<파티쉐,바리스타>, 과학<드론,코딩>, 영상<인터넷방속국, 영상>, 뉴스포츠<게이트볼, 뉴스포츠>, 음악<오케스트라,밴드>)  11개 프로그램에 400, 성장지원활동으로 꿈원정대 진로동아리에 200명의 아동청소년이 참가하였습니다. 또한  동네방네 꿈마을학교’(동면, 새끼줄마을교육공동체) 및 마을교육복지공동체 형성 등 교육복지문화 취약지역인 면지역까지 확대하여 운영하였습니다청년지원을 위한꿈공작소를 진행하였으며, ‘아동청소년이 행복한 홍천만들기 토론회’, ‘3세대 게이트볼대회’,‘홍천리틀다빈치아카데미’, ‘교육복지활동가 역량강화(배움과 결, 아하!교육나눔)’등 지역 특성을 고려한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3회 꿈이음교육복지축제’1부에서는 2018년 활동 동영상, 우수 청소년 및 동아리 시상식과 청소년들이 각 기관장들에게 시상을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2부에서는 1년간의 활동 성과를 전시하고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신덕진 대표는 꿈이음네트워크가 더욱 아동청소년유관기관간 연계 협력을 도모하고, 인적·사회적 자원 발굴 및 지역 특성을 고려한 사업을 발굴 전개하여 아동청소년이 안전하고 행복한 홍천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으며, 박예원 청소년 대표는 청소년들도 사회구성원으로서 지역의 활기와 희망을 위하여 성실히 배우며 참여하고, 작은 재능이라도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도록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허필홍 군수님의 축하와 격려의 말씀

 

멋진 진행을 해준 박수민,안수민 양

 

우수동아리 및 청소년 시상식~~

 

꿈이음을 응원해주신 각 기관장들에게 청소년들이 시상~~

 

미니어처, 홍천리틀다빈치아카데미 작품 전시회~~

 

꿈이음오케스트라(지휘: 이상희)~

 

송정지역아동센터 친구들의 공연

 

 

희망지역아동센터 친구들의 오카리나, 통키타 연주~~

 

행운권 추첨~~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밴드 공연(개구쟁이,My Friend)

 

홍천중 마술공연~~

 

새기줄 마을교육공동체 친구들의 자작곡 연주

 

 

방과후아카데미 밴드 공연(고백, 매직카펫라이드)

 

 

 

 

<새끼줄 마을교육공동체 청소년 자작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