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12. 22. 20:32

20181222꿈이음 청소년 크리스마스 파자마 파티

 

꿈이음 청소년 산타프로그램 진행 후 청소년들도 서로 축하해주고 재밌게 놀 수 있는 축제를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하여 꿈 원정대 파티시엘 진로 동아리 김소은친구가 꿈이음 청소년 크리스마스 파자마 파티를 약 2주간 기획하였습니다.

 

이번 축제 대상은 꿈이음 청소년 산타를 참여한 청소년들 및 꿈원정대 동아리 약 20명이 함께하였습니다.

 

오후 2시부터 6시까지는 김소은 친구가 준비해온 레크레이션 프로그램을 진행하였고 몸으로 말해요’, ‘노래 맞추기’, ‘복불복 게임’, ‘상식 퀴즈’, ‘영화 이름 맞추기’, ‘스피드 퀴즈’, ‘당연하지’, ‘진실게임을 진행하였습니다.

 

김소은 친구는 몇 주 동안 장장 긴 시간이 넘는 레크레이션 프로그램을 준비했는데 지켜보면서 참 대단한 친구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레크레이션 진행을 1시간~ 2시간 정도면 힘들지 않을까 싶어서 기획 회의 때 너무 많은 것을 보여 주지 말고 아껴서 진행하는 것이 어떨지 이야기 했었는데...)

이후 저녁 프로그램으로 6시부터 8시까지는 집으로라는 영화를 함께 시청하였습니다.

 

이번 꿈이음 청소년 크리스마스 파자마 파티의 드레스코드는 파자마(잠옷)’으로 잡았는데 기획의도는 꿈이음 공간에서 편안하게 즐겁게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서였다고 합니다.

 

 

 

 

Posted by 홍천교육복지네트워크_꿈이음 꿈이음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