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이음 소개/네트워크 회의

‘사단법인 홍천교육복지네트워크 꿈이음’창립총회 개최

아동청소년에게 꿈과 사랑을 ! 지역에 희망과 활기를 ! 돌봄과 배움의 행복한 홍천 !”

 

사단법인 홍천교육복지네트워크 꿈이음창립총회 개최

 

 

사단법인 홍천교육복지네트워크 꿈이음’(이사장: 석도익, 대표이사: 신덕진)123() 오전 11,

 홍천 K-컨벤션웨딩홀에서 발기인 및 창립회원 등 60명이 참석하여 창립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축하기념행사 및 창립총회 순으로 진행되었다. 1부 축하행사에는 창립경과보고와 홍병식 홍천교육지원청 교육장 및 김설휘 홍천군청 행복나눔과장의 축사, 희망지역아동센터와 청년클럽-동네문화살롱의 축하연주가 있었다. 2부 창립총회에서는 창립선언문 낭독과 정관 승인, 임원선출, 사업계획 및 예산 승인 의결을 하였다.

 

임원에는 이사장에 석도익, 이사에는 신덕진, 신동수, 이광재, 전상범, 전종기, 조미선, 한동희, 허영철, 허태범, 감사에는 공향순, 박문영씨를 각각 선출하였다.

창립총회 이후 1차 이사회를 개회하여 신덕진 이사를 대표이사로 선임하였으며, 효율적인 활동을 위한 분과위원회(교육, 복지, 문화, 청년, 회원, 운영위원회)를 구성하였으며, 기타 운영방안과 법인 절차에 따른 심의를 하였다.

 

석도익 이사장은 법인 창립총회를 통하여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아동청소년 및 청년단체로서 위상을 확립하고 활성화 시켜 나갈 수 있을 것이며, 홍천지역에 새로운 희망과 변화의 바람을 일으켜 행복한 돌봄배움공동체를 가꿔나가도록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